유통

올리브영, 연말 결산 ‘올영세일’ 실시… 최대 60% 할인

기사 본문

  • • 12월 2일부터 8일까지 대규모 정기 세일… 20주년 맞아 인기 상품 총망라
  • • ‘2019 올리브영 어워즈 ’ 수상 상품 실속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열어
CJ올리브영은 오는 12월 8일까지 올해 인기 상품을 최대 60%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 ‘올영세일’을 실시한다. / CJ올리브영

CJ올리브영은 2일부터 12월 8일까지 올해 인기 상품을 최대 60%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 ‘올영세일’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.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이다.

올리브영은 이번 올영세일에서 20주년을 기념해 기획 세트를 대거 선보인다. 특별히 ‘2019 올리브영 어워즈’ 수상 상품들을 실속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연다. 올리브영은 지난 11월 26일, 올 한 해 고객 구매 데이터 1억 건을 분석해 최종 23개 부문의 92개 히트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 바 있다.

연말 결산인 만큼, 이번 올영세일에선 핵심 상품군인 기초와 색조를 중심으로 최대 60% 할인한다. 올해는 기초화장품 중에서 에센스가 스킨과 로션을 넘어 핵심 상품군으로 자리매김했다.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는 ‘스킵(skip)케어’ 열풍을 이끌며 올해 11월까지 에센스 매출은 전년 대비 80% 이상 증가했다. 이러한 트렌드를 결산하며 ‘마녀공장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’, ’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’ 등 다양한 에센스를 할인 판매한다.

올영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‘오늘의 특가’ 행사에서는 매일 다른 어워즈 수상 상품을 추가 할인해 선뵌다.

매 세일마다 화제를 불러 모으는 한정 수량의 ‘선착순 특가’도 달라졌다.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뿐 아니라, 무료 증정 상품도 준비했다. 선착순 특가는 첫날인 12월 2일과 세일 기간 중 한 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다. 선착순 특가 상품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만 소진시까지 구매 가능하다.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추어 판매가 시작되며,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.

올리브영 관계자는 “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은 올리브영 20주년을 기념하는 만큼, 2019 올리브영 어워즈를 연계한 기획상품으로 더욱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”며 “올해 히트상품들을 그 어느 때보다 가장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”라고 전했다. 

이지은 기자 heygn@wikitree.co.kr

우측 영역

사이드 배너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