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뒤틀린 골반을 힙업하는 운동

    • • 골반이 뒤틀리면 여러모로 고생하게 되는데요.옵맵시도 잘 나지 않고 허리와 목까지 아플 수 있습니다.뒤틀린 골
    골반이 뒤틀리면 여러모로 고생하게 되는데요.
    옵맵시도 잘 나지 않고 허리와 목까지 아플 수 있습니다.
    뒤틀린 골반을 교정하며 힙업까지 시켜주는 운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    우선 힙 브릿지라는 운동이 있는데요
    힙 브릿지란 등을 대고 똑바로 누워서 무릎을 구부리며 발이 무릎 바로 밑에 있도록 하는 운동입니다.
    그 후에 왼쪽 발을 올느쪽 무릎에 걸친 후에 복근과 엉덩이에 힘을 주시며 운동하시면 되는데요.
    너무 무리하게 하면 오히려 골반과 허리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30초 정도 반복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힐스퀴즈라는 운동도 도움이 되는데요.
    바닥에 엎드려 팔꿈치는 몸 양옆에 구부린채로 손바닥을 턱 밑에 쌓는 운동입니다.
    운동 중에 배와 엉덩이에 힘을 주는 것이 중요한데요.
    허리가 꺽이게 되면 허리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운동방법을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운동을 꾸준하게 하는 것이라는점 !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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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안은지 기자 limapde38320@gmail.com
    안녕하세요? 안은지 기자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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